이전페이지

수강후기

Q&A

토익 실전반 김예지 강사님 후기

등록일 2018.12.06 조회수63

안녕하세요.

PEP코스 수강을 망설이는 신입생과 인생에 낙이 부족하다는 김예지 강사님을 위해(?) 이 후기글을 씁니다.

 

 

저는 PEP-A코스를 등록해 봄학기부터 여름학기까지 이정구 강사님에게 수업을 듣다가

가을학기부터 김예지 강사님 실전코스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개강했을때, 가을학기에는 이정구 강사님이 아닌 다른 강사님에게 수업을 듣게되는것이 좀 아쉬웠는데

얼마안가 김예지 강사님도 훌륭하고 뛰어난 강의력을 보여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학교수업도 한 두번은 결석하는데 김예지 강사님 강의는 출석률100%로 다들었네요ㅎ

 

 

강의시간이 1시간 남짓이고 정해진 진도를 맞춰야하기에 이정구 강사님은 강의에 충실하게, 옆길로 새는 이야기나 농담을 별로 안하시는 편이였는데

김예지 강사님은 이따금씩 재밌는 경험이나 암기요령, 농담을 자주 해주셔서 분위기도 환기시켜주시고 좋았습니다.

 

 

대체로 김예지 강사님이 농담을 할 때 다들 분위기가 험악해지고 좀 싸했지만 제 개그코드에는 잘 맞아서 속으로는 끅끅거리면서 웃음 참을때가 많았습니다. 강사님 유머감각이 아주 뛰어나십니다...^^ 반응이 안좋다고 주눅들지마시길바래요..

 

 

김예지 강사님 강의는 핵심적인 내용을 강조해서 잘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학습지도 만들어 보여주시는둥 강의 준비를 꼼꼼하게 잘 하시는 점입니다. 단지 그문제를 푸는데서 그치지않고 짚고 넘어갈 부분을 심도있게 파고들어 한 문제를 풀어도 세 문제를 푼것처럼 분석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어렵고 자주 깜빡하는 문법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를 잘 도와주십니다.

 

 

 

이런 강사님의 피나는(?)노력 덕분에 과제나 복습을 거의 안하고 오로지 출석해서 수업만 듣는 저같은 놈도 처음치는 토익시험에서 905점이 나왔습니다.

정말로 처음치는 시험이라 저도 제 점수가 잘 안믿겼네요.

숙제나 과제를 정말 하나도 안했는데(죄송합니다 ㅠㅠ) 이런 점수가 나온것은 순전히 훌륭한 강사님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산대 TPC 센터에서 PEP코스를 수강하게 되어서 다행이고 김예지 강사님에게 가을 학기동안 수업을 듣게되어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그동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쉬운점은 거의 않지만 그래도 한가지 적자면, 단어 암기가 무척 빡셌습니다. 이정구 강사님 수업은 단어 시험지를 체점하여 단어를 많이 맞춘 학생을 수상자 후보로 선정했다면, 김예지 강사님은 만점을 많이 받은 학생이 수상 후보가 되었고. 외워야 할 단어량도 이정구 강사님 때의 2배라서 오히려 사기가 떨어지는 쪽으로 작용한것같습니다. 미리 외워와도 1,2개 틀려서 아쉬울때가 있어서 나중에는 단어책을 그냥 대충 훑어보기만 할 때가 많았습니다. 

 

 

 

Ps1. 선생님 머리삔 잘 어울렸어요. 그 이후로는 착용하고 오신는걸 못봐서 아쉽네요.

 

Ps2. 브랜드 휠라(FILA)는 올드스쿨같은 복고풍 패션유행 때문에 제 2의 전성기를 맞아서 몇년전부터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소심해서 수업시간에 못알려드렸어요. 죄송...

이전글 토익 실전반 김예지 강사님 후기
다음글 토익스피킹-박희진 선생님